2019년 2월 26일 화요일

임신초기 소파수술과 약물낙태 그차이점에 대하여

임신초기 소파수술과 약물낙태 그차이점에 대하여


임신 초기 소파수술

몇 가지 방법이 있지만 대부분 MR 키트와 소파수술 기구를 같이 쓰는 흡입 소파술이 세계적으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임신의 매우 초기인 5-6주라면 태아는 물론이고 태반이 작아서 나온 조직을 눈으로 보아서는 자궁 내막과 구별이 어렵습니다. 특히 조직이 혈액과 섞여서 나오기 때문에 흡입된 자궁 안에서 나온 조직에 임신 산물인 태아와 태반 조직이 잘 나왔는지 눈으로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흡입법 

작은 플라스틱 관으로 만들어진 흡입 기구를 자궁 안으로 넣고 전동기(모터)를 이용한 기계적인 흡입 압력을 연결 호스를 통하여 기구에 연결시켜 자궁 안의 임신 조직을 빨아내는 것입니다. 자궁 내부를 쇠가 아닌 플라스틱 관으로 빨아내면서 적은 힘으로 긁어 주기 때문에 자궁 손상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빨아낸다고는 하지만 사실은 주사기로 물을 빨아들이는 것과는 달리 플라스틱 기구의 끝 부분 근처에 2개의 작은 구멍이 있어서 기구를 왕복 및 회전시키면서 조금은 자궁 내부를 긁어 주는 역할도 합니다. 

그러므로 사실은 빨아내는 것이 아니라 흡입 소파(搔爬)를 하는 것입니다. 그냥 흡입만 하는 기구를 쓰면 완전히 나오지 않을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소파라는 말의 뜻은 어떠한 곳이든지 관계없이 조직을 긁어내는 것입니다. 



임신초기 약물낙태방법


1.마취가 필요 없으며 생리통 정도의 복통입니다.

2.자궁 입구를 기계로 벌릴 필요가 없습니다.
3.간편하게 낙태약을 복용만 하면 되고 자궁 유착이나 자궁 내막을 흡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4.미­프진 낙태약을 복용하면 하혈하면서 자연적으로 유산됩니다. (긁어 낼 필요 없음)
5자궁 유착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6.항생제의 기능이 있어 염증 치료 불필요합니다.
7태아의 훼손이 없고 육체적 고통이 없습니다.
8.회복이 빠르고 성감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9.수술에 비해 아주 저렴한 비용 38만-45만
10.낙태수술률 십만 명 중 1명 0.001% 낙태 수술은 미프진 약물 낙태에 비해 2배의 돈이 더 들며 3배의 시간이 더 소비되고 4배의 
고통을 더 받습니다. 이래도 굳이 낙태 수술을 해야 할 필요가 있을까요?

톡zy63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