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4일 일요일

여성분들이 궁금한 임신중절수술비용, 낙태비용 부르는게 값이다!

여성분들이 궁금한 중절수술비용 얼마정도 할까요

중절수술비용은 음성적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 측정이 안돼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70~150만원 정도의 낙태비용을 요구하고 있지만 실제로 낙태수술을 경험한 사람들에 의하면 이것 저것 옵션을 포함하면 100~200만원 정도 낙태비용이 형성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합니다.
물론 낙태비용은 임신 주수차에 따른 가격이 다르다고 합니다.
임신초기에 낙태약  중절수술의 기로에서 최근에는 비용적으로 저렴하고 수치감 없이 안전하게 낙태를 할수 있는 먹는 낙태
 미프진을선호 한다 합니다.


 

낙태비용 부르는게 값이다

아무래도 음성적이고 불법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위험감수 수당이 붙는듯 합니다.

최근  산부인과에서는 5주차 중절수술 원하는 여성에게 총비용 130만원을 받고 수술을 해주었고 수술후 부작용 과 후유증에 시달리던 여성이 치료비 배상을 요구하자 병원측에서는
배상을 거절해 여성의 남편이 고발을 하여 적발되어 처벌 받은 병원도 있었습니다이렇듯 음성적이고 불법적으로 운영을 하다보니 가격은 높아질수 밖에 없습니다.

중절수술비용 너무 비싸서 저소득층 여성과 미성년자의 접근성이 쉽지 않습니다때문에 최근에는 먹는낙태약 미프진을 선호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는 추세라고 합니다.

먹는낙태약 미프진 또는 미페프렉스

경구용 낙태약  먹는낙태약은 미페프리스톤  미소프로스톨  종류의 호르몬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용적인 부담이 적은 미프진가격

미프진 가격은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처방제 약물로는 비싼편에 속합니다병원마다 차이가 있고 의사 상담비용이 붙고 초음파를 기본적으로 받아야 하기 때문에 미프진 또는 미페프렉스 처방을 받기 위한 비용은 부담이 될수 있습니다.

최근 여러 국가에서 제약되는 제네릭 제품들은 저렴한 가격에 출시 되기도 하는데 아직까지 경제적 여유가 없는
여성분들에게는 부담가는 금액일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